6월 15일에 영덕에서 열린 해변마라톤에 참여하려고 전날에 출발을 했는데요
버스를 타고,.,
이동...
버스 출발 전에 KFC에서 치킨 두조각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8시 쯤에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어둡기도 하고 주변에 맛있는 게 많아 보이기도 하고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숙소는 괴시리 마을 한옥이에요



에어컨도 달려있고 화장실도 안에 있고 티비도 있고 그냥 좋았어여
근데 가는 길이 좀 많이 무섭긴함



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하이볼이랑 과자를 샀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고 해서
겁쟁이인 저를 두고 다른 두 분이서 불닭을 사오셨습니다
저는 사실 부족한 줄 몰랐는데 불닭 먹고 나니까 부족했었더라고요 먹으니까 딱 맞더라
사실 혼자 있는것도 좀 무서워서 헌터헌터 보고 있었어요

이거 다 먹고 누가 가져왔던 바나나도 야무지게 먹었어염

그리고 잔 다음에 다음날 일어나서 영덕으로 갔어여
아침의 한옥은 엄청 예뻐요

날씨가 7월에 비하면 많이 선녀였는데, 일단 햇빛도 안나와서 습도 말고는 좋은 날씨였삼
마라톤 할때는 폰을 안들고 뛰어서 별 건 없고요 그냥 결과지랑 기념 막걸리랑 메달을 받았어요
그리고 샌드위치도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삭제해버림


끝나고 대게를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대딩 3명이 쉽게 감당할 정도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물회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용

그러고 각자 고래불역에서 기차를 타고 헤어졌다는 사실..
5km밖에 안뛰었는데 솔직히 뛰면서 너무 힘들었어여
근데 다 뛰고 물회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방학 중에 작은 일탈로 하기 좋은 것 같아요
체력이 좀만 좋았어도 10km에 도전해 보는 것인디…
아무튼 다음에도 하고싶다 뭐 그런 결말

'진짜 대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아리 합숙…끝! 방학도…끝! (5) | 2025.08.11 |
|---|---|
| 자유로운 봉사활동을 봐 (6) | 2025.08.11 |
| 방학 중 생산활동-땅콩빵과 과외 (7) | 2025.08.11 |
| 너가 인생보다 달다 (2) | 2025.05.08 |
| 레몬청 만들기 (3) | 202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