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학생활

방학 여행 1- 경기도 가평~

동탁군 2025. 8. 25. 11:15

위로 올라오고 난 뒤로 정말 정신없이 놀고 다닌 것 같은데 한번 정리를 해보겠음

나는 한번 볼 때 오래보는 걸 좋아하기두 하고 저녁에 집에 들어오는 그 과정이 넘 귀찮아서 1박 약속을 꽤 잡앗삼

첫 번째는 올라온 바로 다음 날에 있었던 무려 2박의 일정이에요

1. 8월 12일- 8월 14일 오케스트라 및 가평 여행


청년문화패스인가….뭐 그런 이름으로 15만원을 문화예술활동에 쓰라고 지원해준게 있었거든요

근데 너무 귀찮아서 미루고미루다가 돈이 사라진다길래 급하게 뭔가를 예매해야 하는데 어쩌지~~ 하던 중에

고딩때 가치 노는 친구가 있는디

그 친구도 신청을 안했다길래 그냥 가치 예매를 했어영

무려 제이팝 오케스트라 콘서트..

15만원 한번에 털기 위해서 vip석으로 에매를 했음

근데 내가 몰랐던 사실

무려 스페셜 게스트라는 게 있던 것임.. 이 분은 이제 베이스 하시는 분인데

복장을 메이드복(중간에 다른 컬러로 한번 환복도 해주심) 을 입고 하시는 그런 분이었음 재미있엇음

근데 더 중요한거는….사전 안내에 안나왔던 스페셜 게스트가 또 있던 거여…….

진짜 눈과 귀를 의심했는데 바로

버튜버 엿슴..

근데 노래도 잘 부르시고 모니터로 나오는 것도 신기하고

어쨌든 되게 좋은 경험이었어요
식견을 넓힐 수 있었달까

오케스트라랑 밴드가 같이 연주하는 거고

밴드 보컬 분들이 가끔 노래를 부르심

노래는 애니메이션 ost 유명한 것들.. 그리고 앵콜 때는 우에 사진처럼 사진촬영이 가능했는데

내 시야를 공유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


롯데타워~

롯데 콘서트홀에서 진행한 거라 나오면서 롯데타워를 보았음

아 그래서 이게 왜 가평 여행이냐면… 어차피 만나는 김에 다른 친구도 껴서 가평 여행까지 해치워버리자~ 라는 생각이어서
둘이서 콘서트 보고, 하룻밤 서울에서 노숙하고


담날 가평 가서 다른 친구까지 만나서 놀자! 로 계획을 세웠어요

그렇게 시작된 만화카페 노숙

매운새우깡~
꿀꽈배기~
불닥~

솔직히 길을 좀 많이 잃었어서 지쳐가지고

만화카페 와서는 그냥 야식 먹방만 지대루 했어요

담날 5시에 일어나야 했는데 그래도 여기까지 왔기 때문에

고전명작 두권만 읽어줬고요 잘 자고 담날에 가평에 갓습니다.

아 이거 너무 길어지는 거 같은데

세 명이서 가는건데 무슨 엠티가는거마냥 마트를 털었어요


진짜 돈 많이 씀 먹을것도 많았다고 생각했음…나중엔 부족햇지만…


가평 잣 엿을 세개를 삿는데 이게 진짜 맛있어서


한 세시간동안 먹은 것 같은데 암튼 맛있어요


근데 비가 진짜 엄청 오는것임.. 호우주의보가 자꾸 뜰락말락 하는데


우리는 종일권이라서 그냥 오전부터 놀고 바베큐 하고 빠지자~ 이런 마인드였거든

근디 비가 짱 많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없는겨 그래서 그 안전요원? 안내요원 분들이랑


거의 우리밖에 없어서 자꾸 우리를 태우려고 하는거여


그래서 진짜 쉬지 않고 탔다가 한번 거부하니까 친구를 냅다 물에 빠트리길래 그냥 탐ㅎㅎ….재밌긴했어



아무튼!! 글케 열라 타고 이제 오후 1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쭉쭉 와서 일찍 타서 다행이다 ~ 하면서

제트보트? << 이거가 젤 재밌음 젤 비싼디 비싼 값을 해 이거를 타고 이제 좀 쉬면서 그냥 풍선? 같은거에서 놀자~ 하면서 드가고 있는데

갑자기 거의 직원분들이 여러분 나오세요!!! 하면서 고함을 지르는 것임…


무려 호우주의보여서 운영을 멈춘다는 말이었음


그래서 전액환불을 해주심…….우린 탈 것 다 타서…그냥 공짜로 논 사람이 되었음 그 돈으로 마트에 다시 가서 저녁거리를 사오고

숙소에 잘 들어갔담니다 ㅎㅎ

호우주의보

숙소에서는 별거 안하고 그냥 쉬지않고 뭔가를 먹음 술은 별로 안샀는데 별로 안마심

근데 과자를 부족하게 사서 먹을게 자꾸 없어지는겨..


그래서 중간에 친구 생일파티도 할 겸 편의점을 다시 갓다옴

자가비

이거슨 화투인데 행운의 펜더(ㅔ 맞음 그렇게적혀잇음) 화투가 마트에서 팔길래 함 배워보자 허고 사왔어여


그래서 학습을 다같이 하는데 아 좀 외울게 많네 싶어서


한 두번 하고 밥 먹고 술 먹느라 다시 안펼친듯? ㅜㅜ

우리의 시도
설명서

일타 강사 유튜브 이때 영상 한 세 개 정도 봄


글고 친구중에 마시멜로 킬러가 있어서 구이용 마시멜로를 엄청 샀거던요

숙소에 인덕션이 있어서 거기서 굽는데 이게 진짜 맛잇는겨

진짜 넘 맛있음… 인덕션이 젤 잘되는듯

마시멜로!!

이건 가평에 갓으니 마셔야 한다는 가평소주… 맛은 없음 그냥 생일인 친구에게 가져가라고 했어요
한 반 조금 넘게 마신듯?

가.소

그리고 저녁거리로 사온 닭발~~ 이게 진짜 맛있어요 닭발이 진짜 맛있네

닭발과 소맥


그리고 이것은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으로 시킨 실타래 초코 빙수… 맛있었음
비싸긴해

실.초 빙수

마지막으로 생일 파티를 간소하게 했어요

주변에 편의점밖에 없어서 이렇게밖에 못했지만
아무튼 즐거웠으니..

친구 생일 케이크

이거 말고도 자질구래하게 많이 먹고 많이 애기하고 술도 마시고 그랬는데 재미있었음
분명 빠지 여행인데 빠지는 한 10퍼센트 첨가 느낌? (사실이긴해) 근데 환불받아서 돈도 남고 그냥 기분 좋게 갔다올 수 있었음
근육통이 좀 많이 있긴 했삼

친구 생일도 껴서 같이 놀고 파티하고 만화카페에서 노숙도 해보고 2박 3일 일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뭣보다 방학 중에 이렇게 날 잡고 놀기만 하는게 거의 처음이라 오랜만에 고등학교 때 생각도 나고
좋았네염 역시 고등학교 때 친구는 평생 간다는 학교 선생님의 말씀이 다 사실인가 봅니다


물론 친구가 많이 없긴 해요
쨌든 재미있었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