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학생활

방학 여행 2- 홍대! 그리고 파주 광탄면

동탁군 2025. 8. 26. 09:03

이번에는 둘 다 1박 2일 일정인데 우선 첫 번째지만 두 번째로

2. 8월 20일- 8월 21일 홍대 카페 투어


이건 어떻게 가게 된 일정이냐면

방학 때 갑자기 헌터헌터를 보게 되었는데

여기에서 만화를 내가 다 봐버리게 되었단 말임


근데 나는 종이만화책으로 보는 걸 좋아해서


아직 헌터헌터에 대한 애정이 식기 전에 친구한테 연락해서


8월에 만화방에 가자는 약속을 잡음

그리고 만화카페에는 심야요금제로 들어갈거니까


그 전 시간에 방탈출 카페를 가자구 함



그렇게 시작되엇다 근데 사진 찍은게 거의 없어서 뭐…

일단 방탈출 에약부터 잡음 —> 그리고 방탈출을 함

재미잇었음 뭔가 다른 방탈출들이랑 뭔가 뭔가 다르긴 했는데 자세한건 생략

31~~

그 다음에 너무 지쳐가지고

편의점에서 밥을 간단하게 먹엇고염

제가 쿠폰이 있어서 그걸 쓰러 배라에 갔어여

여기서 한 한시간. 땡긴듯?

근데 10시까지 있어야 만화카페에 들갈수 있어서


근처에 소품샵? 을 구경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볼게 되게 많음

저 뱃지들이 너무 사고싶었는데

내 예상 가격을 벗어나서 실패

그 다음에는 오락실 가서 카트라이더가튼 운전게임 함 해줌

이것은 스플렌더

그리고 이제 한 7시간? 정도 남아서

보드게임카페 종일권을 끊고 들어갔는데

게임은 되게 많이 종류별로 했던 것 같고

룸메가 라스베가스인가? 되게 잼있다고 해서



고것도 한번 해봤어염

그리고 리뷰 쓰면 공짜로 과자랑 팝콘을 준다는것임..

그래서 세명이 노동하고 박카스까지 야무지게 받음

놀랍게도 이게 찍은 사진의 끝인데….

이 이후 일정은 10시에 만화카페에 들어가고

그대로 쭉 나루토를 30권까지 봐주었담니다


한 세시간 자고 7시간동안 봤는데 진도가 잘 안나가더라고요
친구들은 웹툰 단행본 보던데 한명은 저랑 똑같은 시간에 자고 일어낫고
다른 한명은 안자더라고요 ㄷㄷ
중간에 김치볶음밥 먹었는데 짱 맛있음

배 터질거같긴했음
참고로 나루토는 만화카페 돌고 나서 강릉 여행에서까지
온라인으로 다 봐버렸음 72권 암튼 재미잇엇어
아무튼 이렇게 홍대 카페 투어 끝~


3. 8월 22일 모교 방문하기(파주 광탄면)


이것은 그냥 스승의날에 찾아가지 못햇다는 핑계
      +
학교에 한번 가고싶다는 마음

으로 급하게 친구한테 연락해서 생긴 일정인데

찍은 사진은 없네여

담임선생님 뵙고 롤케잌 드리고 선생님네 반 애들 먹으라고

간식 드렸는데

직접 보고 주고 가라고 하셔서….

연고도 없는 1학년 친구들의 얼굴을 보고

왔습니다

아 그리고 선생님이 발포비타민을 주셨어요 맛있어요


제가 9기니까 12기 친구들이려나요


아무튼 제 담임선생님들은 지금 한분만 남아계셔서

많은 쌤들을 보지는 못했는데

2학년때 같은 프로젝트 맡아주셨던 생명 선생님이

저를 기억하시더라고요… 갬동

아무튼 오랜만에 갔는데

기억해주신 선생님들 넘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는 육아휴직 끝나신 2학년 담임쌤도 보러

내년에도 가고 뭐 그래야게썽요

사진이라두 찍을걸 그랬네요 암튼 재미있었다~

추억팔이용으로 찾은 사진 몇 장만 넣어야겠어요

근데 고등학생 때가 정말 재미있엇다…

이 학교 다녔던 거 정말 후회안하는일 1위

3학년 십반~
기숙사 휴게실
어피치 얼굴 자세히봐
학교의 아름다운 매점
반지하 기숙사뷰
225호의 모습
나의 면학실 자리 언제 찍은건지는 모르겟지만 더러운 것을 보니 정상이구나

어쨌든 추팔용 사진 보니까 다시 돌아가고 싶기도 하고 그르네
학교 방문했을때는 친구랑 절대 안돌아가고 싶다 이랬는디 ㅋㅋ
학생들 보니까 뭔가 현실적인 것들이 막 떠오르고 그려
암튼 좋은 추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