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학생활

제 은혜는 하늘과같습니다

동탁군 2026. 5. 16. 07:04




어제는 저의 생일 이엇는데욤…

항상 생일에는 기분이 bad..하게 시작햇다가 좋게 끝나는거같삼

얼탱


생각보다 많은 친구들이 축하를 해줘서 감작 놀랏구요…

Ugrp도 마침 붙어서 행복햇네요..

샹일의 좋은점은 연락이 끊겻던 친구에게도 연락이 올수잇다는점… 오랜만이라 좋았어염

그리고 예전 3학년 10반 친구들도 축하해줬고..







그리고 진짜 진짜 놀랐던거


감동의도가니..탕



Smp후배들이 저를 위한 케이크 서프라이즈를 해줫어염 ㅜㅜ

뭔가 숙덕숙덕 하길래 뭐징하고 방금 카톡 보고 알아서 축하해주려고 그러나?햇는대

gsr에 캐이크를 들고 오시는 것임… 감동.. 제가 이런걸 받을만한 멘토였던가요… 다들 A+ 받으세요 받으실거예요 ㅜㅜ 감사했습니다



춘식춘식 귀여워~~



근데 초에 불까지 붙여서 좀 놀라긴햣음 ㅋㅋ

포항 와서 생일때 케이크는 항상 먹는 거 같음.. 작년에는 라온 워크샵이랑 겹쳐서
운좋게도 케잌을 사주셧는데
먹을 복은 있나봅니다..좋네요


아무튼 이게 진짜 감동에 감사감사엿어요 ㅜㅜ 너무 고마우시다 진짜로 보답하고싶네요




그리고 또 재미잇엇던거



곤~~



친구가 헌터어로 편지를 써줫어염~ㅠ

예전에 약속하긴 햇었는데 진짜 해올쥴 몰랐음 ㅜㅜ 개귀염

어쨌든 웃겼다…

너무 감동받은 나머지 제 배경화면이 지뢰찾기에서 곤과 헌터어로 바뀌었습니다

요즘은 gpt도 헌터어를 좀 알더라고요 그래서 번역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ㅎㅎ



춘식의영혼
엄마한테 자랑했어요



사실 저녁을 먹을 때 생일이니가 배달을 시킬까? 싶다가 시험도 얼마 안남고 공부도 오늘 거의모댓는데

이게맞냐?싶어서

편의점에서 과식을 하자 마인드로 갓거든요

아 근데 물론 돈이 없는게제일 크긴해

이거 얼마인지아세요?



그래서 개비싼 닭강정이랑 오븐에구운도나스 먹엇어요 맛잇긴한데 개배불러서

아메리카노? 같은거 하나 마셔줫음

근데 그 뒤에 에셈피가서 초코케잌먹고 혈스땡겨가지고

라사에서 탱자탱자 놀다가 급하게 공부 땡기러감 ㅜ

그래도 공부 하긴햇어요 당연…





암울한 이야기엿네요

그지같은 이야기는 지웠습니다!

많이 축하받아서 기분이좋앗네요 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고등학교 친구들이 너무 보고싶네요 감동적이엇어요
중학교 친구들도 고마워… 그냥 다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제가 말로는 못하지만 정말 큰감동이었어요
말로하라고요?
이걸어떻게 말로합니까 저는 그런 성격이 못댑니다 아아무츤 감사했고요 더들 복많이 받으세요

그럼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