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시험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시험은 바로…
.
.
.



테스트입니다..

이제 슬슬 기말고사 기간이네요
다들 공부는 잘 되고 있는지..
사실 알빠인가요 나만 잘하면 되지
.
.
.
는 아니고요
다같이잘하면 너무 좋죠

최근애 집중이 잘 안되고 있어요
특히 해석학 시간이 진짜 재미가 없음.. 교수님이 재미가 없나? 아니 해석학 공부하는건 ㄱㅊ은데 수업 시간이 넘…
아 4층애 강의실이 있어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올라갈 때마다 힘들어요 요즘은 엘베타긴해
근데 진짜 다른 수업은 그냥저냥 들을만 하거든요 근데 해석학만 묘하게 수업시간이 꺼려지는 그런 느낌?
시험이 4번이라 그런가
아무튼 그럴 때가 있으시다면요
꿀팁이 있여요 이건 진짜 꿀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수업을 들으면서 필기를 할 때
너무너무 졸리다
식곤증이 온다
아 피곤해
같은 샹각이 드시면
저처럼
.
.
.
.
.

아름다운 사진을 띄워두세요
이게 어떤 효과가 있냐면요
수업 필기를 죽죽 하고 있는데
아 너무 졸려!
할때
스크롤을 올려서 아리따운 친구를 보면서
아 그래.. 나에게는 이 친구가…
힘내보자!
하시면 됩니다.
단점: 갑자기 웃음이 날 수도 잇는데 그러다 교수님이랑 눈 마주치면.. 머쓱함
그럴때 해결책: 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웃는척하셈
물론 저는 성공한 적은 없음
사실 아무에게도 들킨 적이 없음 ㅋㅋ

아니 중간고사 전후로 하츠네 미쿠 피규어를 많이 찾아봤는데요
너무 사고싶었는대 다 비싸단말이지..
근데 보는 건 공짜잖아요
그래서 엄청 찾아보고 제 마음에 들어온 친구들 사진만 저장해놧어요
구경하고 가세요




와우



근데 이제 제가 미쿠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잘 아는 건 아니고요
단순히 외관이 너무 잘 나오지 않았나요?
미쿠 팬이 있다면 저를 보고 혀를 차겠죠… 하지만 제가 미쿠를 어떻게 소비하든 제 마음인걸요
어쩌라고긴하겟죠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그런데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은 님들이 들어온거니까 참고보시길
밖에서 보기 민망할까봐 사이즈도 줄여놧어요 친절하죠
아 그리고 저 위에 강시라든지..등등은 이제 커뮤니티에서 >> 양갈래면 다 미쿠냐? << 라는 소리와
>>이쁘면 됐다<< 를 동시에 책임지고 잇는 친구입니다.
저는 후자에 동의하는 바입니다
미쿠는 이미 상징이 된지 오래다.. 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도 근본 민트 미쿠의 그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근데 이쁜거는 다들좋아하시자나용
ㅋㅋ



아무튼
저는 요즘 뭘 하고 살까요

와플도 먹었어요
블루베리 와플 맛있고요
사실 지금 자린고비 기간이라 돈이 없거든요? 생일때 받은 지에스 상품권으로 일주일 넘게 연명중인데
저런걸 왜시켯냐…
아니 어떤 사람이 과재가 한시간 남앗는데 너무 먹고싶대요 근대 최소주문이 안된대요 그래서 시켜줫어요
ㅜㅜ
두고보자

젓가락한테 억까도 당함
깟는데 하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손가락은 열개나 있는데 젓가락을 무려 세개를 손에 들고 먹엇답니다
뻥이고요
새거만 까서 두갸 잡고 먹었어요
뭘 먹엇는지는…
비밀~~




친구가 선물로 보내준 케이크..
샹각보다 커서 4일동안? 먹었습니다.
특히 밤에 방에 들어가면서 초코케이크를 먹을 생각에
통닭을 사들고 들어가는 먼 옛날 아버지의 이미지가 그려지더라고요
이런 마음이었구나? 싶고
물론 저희 아버지는 배달의 민족 키십니다
어잿든 3일정도 집에서 나를 기다리는 토끼같은 케이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들어갔답니다
맛있었어욤

아 포켓몬스터 30주년인가로 스페셜 띠부실이랑 스페셜 빵이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먹어줫는데 이브이가 나온거임
너무 좋았음.
그리고 이제 막 오늘 아침 학과 선탹을 마쳣는데요…
무은재 여러분… 여러분들은 아직 이브이 같은 존재입니다… 저도 이브이가 좋았는데요
이제 저의 정체성이 결정되고 말았어요
2차전직을 해버렸어요

저는 진심으로 무은재가 너무 좋았습니다 무은재라는 말도 정말 좋아했어요
무은재를 누릴 수 있을 때 그 이름을 누리세요
2학년 2학기에는 늦어~~
아무튼 다음학기부터 새로워진 용병이 되겠습니다
이제 슬슬 글을 마칠 때가 되었네요…
대표 사진 뭐하지
미쿠로 할까요
어떤 미쿠가 좋을까..
아무튼 시험 화이팅 하시고요
다들 저만큼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잘 봐보겠습니다…
아자아자!





'진짜 대학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본 여행 2일차~~아자 (2) | 2026.06.25 |
|---|---|
| 일본 여행 1일차…입니다 아마도 (4) | 2026.06.24 |
| 제 은혜는 하늘과같습니다 (3) | 2026.05.16 |
| 크리스마스이브 지만! (4) | 2025.12.24 |
| 방학 여행 3 - 강원도 강릉 그리고 화정~ (5) | 2025.08.30 |